본문 바로가기
러시아/블라디보스톡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필수 쇼핑리스트 4_화장품

by Å▒ 2020. 2. 29.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 가면 꼭 사 와야 하는 쇼핑리스트! 화장품 편!

쇼핑할 수 있는 장소 정리해 둔 포스팅은 글 하단에 링크 걸어 뒀어요!

참고하세요!

 

진주알 크림

가격 - 240~270 루블 (약 4500원)

첫 번째 리스트는 진주알 크림!

주름에 좋다고 알려져서 한국 여행객들이 많이 산다고 알려져 있어요.

저도 선물용으로 3개나 사 왔답니다.

진주알 크림은 나이에 따라 26+ 36+ 46+ 56+ 이렇게 네 가지가 있는데,

저는 엄마랑 외할머니, 할머니 드릴 거라서 56+ 세 개로 샀어요~

 

그리고 나이트용이랑 데이용이 나눠져 있어요!

 

<나이트용 데이용 구분 방법>

나이트용은 56+ 숫자 아래 글씨가 검은색 배경에 흰 글씨이고

데이용은 숫자 아래 글씨가 흰색 배경에 검정 글씨예요!

 

저는 굿데이 한인마트에서 240 루블로 추다 데이보다 30 루블이나 싸게 샀어요!

굿데이 한인마트 후기와 장소에 대한 포스팅은 글 맨 한단에 링크 걸어 둘게요!

 

 

 

당근 크림

가격 - 65~80 루블 (약 1400원)

두 번째로는 그 유명한 당근 크림이에요!

저는 어머니가 친구분들에게 돌린다고 해서 잔뜩 사 왔어요! 

가격은 어떤 마트에서 65 루블로 가장 싸게 산 분도 계시다고 해요.

츄다 데이는 68 루블이었고 (2019년 기준)

굿데이 한인마트는 69 루블이었어요.

 

종류는 정말 많은데 일단 짧은 패키지가 얼굴에 바르는 거고, 좀 더 긴 패키지는 핸드크림이에요!

아래 사진은 성분별 효과예요~

 

츄다 데이에는 러시아어로 밖에 없으니까 이거 보고 참고하세요.

굿데이 한인마트에는 한국어로 써져 있어요!

 

 

나머지는 어머니 친구분 선물로 드리고~

저는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레몬 핸드크림만 썼는데, 솔직히 향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어요!

친구들도 써보고 말해봤는데 여기 제품들이 대부분 향이 썩 좋지 않아요! 

 

그리고 저는 피부가 원래 노란 편에 어두웠는데, 피부가 하얗고 밝은 친구가 당근 크림 썼더니

당근색 대문에 누레졌대요! 참고하세요~

 

 

 

 

할머니 레시피

가격 - 68~80 루블 (약 1400원)

 

세 번째는 한국인들 사이에서 할머니 레시피라고 불리고 있는 제품인데요!

헤어제품이 유명하다고 했지만, 저는 성분을 중요시해서 잘 모른 거는 안 사기 때문에 핸드크림이랑 목크림만 샀어요.

헤어샴푸랑 팩 써본 친구들이 샴푸는 별로 였다고 하네요~ 특히 냄새가..

핸드크림은 천원도 안 되는 가격이라서 친구들에게 선물로 줬는데!

아주 잘 썼대요! 근데 이것도 향이 독특한 편이었어요~

 

 

이건 목주름 크림이라고 해서 샀는데,

향이 꽤 좋았어요! 그리고 진해서 목에 바르고 나면 계속 향이 올라와서 자주 바르진 않았던 것 같아요!

향 많은 화장품을 별로 안 좋아해서!

효과는 꾸준히 발라봐야 알긴 하는데~ 꽤 괜찮은 것 같아요!

 

 

 

이브로쉐

프라스 유기농 화장품 '이브로쉐'를 러시아에서 산다고?

루블 가치가 꽤 낮아서 한국보다 꽤 싼 제품이 많아요!

 

현재는 국내 올리브영 매장에 헤어 식초, 샤워젤 등 헤어 및 바디 제품들이 많이 들어왔어요. 

그래서 가게 되면  세일하거나 한국에 없는 제품을 사는 게 이득이에요!

립밤이랑 핸드크림은 한국에 없고, 샤워젤 중에서도 한국에 없는 향도 있으니 알아보고 가세요!

 

 

저는 애플망고 핸드크림을 샀는데, 향이 정말 달달하고 너무 좋아서~

시베리아 횡단 열차 타고 여행하는 한 달 내내 잘 바르고 다녔답니다~

5,6월에 유럽이 생각보다 건조해서! 정말 사기 잘했다는 생각!!

 

그리고 이건 올리브 페티그레인 (Olive Petit Grain) 샤워젤인데, 한국에는 아직 정식 수입이 안됐어요!

이거 사다가 유럽여행 내내 샤워할 때마다 사용했는데, 향도 향긋하고 거품도 잘나고 부드러웠어요~~

이건 진짜 강추!! 다 쓰고 버리고 와서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은 없네요...

 

이상으로 블라디보스토크 필수 쇼핑리스트 4 화장품 편을 끝내고요!

아래는 마트랑 화장품 가게 위치 및 리뷰한 포스팅이에요! 참고하세요!

 

 

https://cholli56.tistory.com/3

 

블라디보스톡 필수 쇼핑리스트 _쇼핑센터_장소_위치

블라디보스톡 여행을 갔다면 꼭 빠지지 않고 들려야 할 쇼핑 스폿을 정리해 봤다. 위치도 링크 걸어뒀으니 참고하세요~ 화장품 쇼핑 1. 츄다데이 블라디보스톡 츄다 데이는 한국의 올리브영 같은 곳으로 많은 관..

cholli56.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