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시애틀

시애틀여행_해변 피크닉_Golden Gardens Park 골든 가든스 공원

by Å▒ 2020. 3. 27.

Golden Gardens Park 골든 가든스 공원

시애틀에서 4일 차는 힐링을 콘셉트로 잡았다.

느지막이 일어나서

버스 타고 내려서 골든 가든스 공원으로 향하는 길~

이름은 공원이지만 해변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위치는 구글 지도로 첨부~

https://goo.gl/maps/hZcriKqVjQqrUhseA

 

골든 가든스 공원

★★★★★ · 공원 · 8498 Seaview Pl NW

www.google.com

우리는 버스 타고 갔기 때문에 해변 도로까지 진입할 수 없어

버스에서 내리고 꽤 걸었다.

그리고 바다는 낮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숲 속에 있는 높은 계단들을 내려가야 하는데

뭔가 제주도에서 천제연 폭포 보러 가는 느낌이었다.

계단 오르락내리락 운동하는 커플 보고 존경...

마지막으로 터널을 지나면~

이렇게 아름다운 해변이 펼쳐진다.

그동안 마트에서 장 본 음식 털기 위해서

피크닉 느낌으로 음식을 싸왔다~

너무 좋다!!!

이런 게 진짜 여행이지~

시애틀은 일정이 길어서 그런지

여유로워서 좋았다.

베이글에 토마토랑 계란 프라이 넣어서

샌드위치 만들어옴ㅎㅎ

밥 다 먹고 모래사장 밟아보기~

시애틀은 여름에도 아침에는 긴팔 긴바지 입어야 했다.

요트.. 멋지다...

평화로워

카약도 멋져... 짜릿해

해변은 가족 단위로 많이 놀러 왔다.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다.

아... 여기 살면 매일 올 듯

평화가 뭔지.. 힐링이 뭔지..

득도하고 갑니다.

모래색도 내 스타일이 자나?

시애틀에서 해변에 가고 싶다면 강추합니다~

 

 

댓글